밤알바, 미수다에서 빠른길을 찾아 보세요.

밤알바, 미수다에서 유용한 팁을 알려 드립니다.

(1). 사석 만나에서 손님의 불순한 목적을 바꾸는 대화법

밤알바 이미지

밤알바, 룸싸롱, 텐프로에 방문한 손님이 어느 정도 술이 들어간 상태라면 사심이 나오기 쉬운데, 사석 만남 중 대화는 중요할것이다.

평소처럼 대화를 편안하게 한다면 손님이 불순한 대화로 이끌 가능성이 있다.

언니들 입장에서 이 손님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불순한 목적의 대화보다는 친구처럼 힐링이 될 수 있는 주제로 자신이 리드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의 인생 스토리

손님이 격려해주거나 칭찬을 해줄 만한 감동적인 스토리가 좋다. 마땅한 이야기가 없다면 지어내도 상관없다.

다만 빈틈이 보이지 않도록 스토리 구성을 잘 해야 한다.

나의 꿈과 목표

유흥알바를 통해 돈 많이 벌고 싶다는 추상적인 목표 보다는 언제 어디서 자신의 가게를 꾸리고 싶다. 라는 등 구체적인 꿈과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런 꿈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손님이 사심으로 일관하기는 힘들 것이다.

지금의 의지 전달

꿈과 목표를 말했다면 지금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의지를 전달하는 것이 좋다.

다만 하루 4테이블 이상 볼 수 있도록 노력할 거라는 등의 말은 거리감과 부담감을 줄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다.

간단한 예로, 지금 누군가를 만나기에는 사치인것같다, 혹은, 후회없는 하루를 보내고 싶다. 라는 말이 현실적으로 좋을 수도 있다.

손님의 인생 스토리와 꿈

자신만의 대화를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반드시 손님의 인생 스토리나 꿈, 목표에 대해 듣도록 해야 한다.

부끄러워 하며 가르쳐 주지 않는 손님도 있겠지만, 꼭 듣고 싶다는 행동으로 물어봐야 한다.

(2). 손님이 밖에서 만나자고 할 경우에는 이렇게하자.

밤알바 이미지

애프터와는 다르게 사석에서 만나자는 손님이 있다.

손님이나 용손의 경우, 룸알바계를 떠나서도 훗날 도움이 되기도 하다. 그래서 오랫동안 손님과의 관계를 유지할수도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손님과의 사석 만남은 필수적일 수도 있지만 이는 분명히 잘 판단해야 한다.

물론 마지막에 호텔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주의할 점을 몇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절대로 취하지 마라.

사석 자리에서는 럭셔리 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가게에 갈 일이 많다고 생각 되지만 절대로 취하면 안된다.

특히 룸싸롱알바를 하며 또는 텐카페알바 등에서 만난 불순한 목적의 손님은 당신과의 대화보다는 당신을 취하게 만드는 것이 목적 일수도 있기 때문이다.

손님이 그러한 목적이 아니더라도 당신이 취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성적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빈틈을 보이지 않기 위해서 적당한 량의 술을 마시는 것을 추천 한다.

만남 전, 시간을 정하라.

출근 전 시간 대로라면 어느 정도 이유를 설명할 수 있겠지만 늦은 시간대라면 대화에 끝이 보이지 않을 것이다.

사석 만남을 권유 받는 단계에서 “내일 OO 때문에 시간이 별로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괜찮으세요?” 라는 식으로 시간을 정해두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또 매번 핑계를 둘러 대는 게 반복되고 귀찮다면 집에 돌아가야 하는 이유를 세워두는 것도 효과적이다.

만나는 장소는 당신이 정하라

사석 만남의 자리를 손님에게 정하게 두면 개인실 (룸)을 고르는 경우가 많으며 폐쇄된 공간에서 무엇을 해올지 모르고 평소엔 친구 같은 분위기 이지만 갑자기 태도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밀폐된 공간 보다는 오픈 되어 있는 장소를 추천한다.

목적과 합리적인 가격과 오픈 되어 있는 곳, 분위기가 좋은 곳을 선택한다.

또 몇 번이나 같은 가게에 가면 점원과 친해질 수 있겠지만 손님의 질투심을 유발할 수 있으니 점원과의 잡담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손님 차에는 가급적 타지마라.

손님이 술을 마신 상태라면 더더욱 손님 차에 타지 않아야 한다. 혹시라도 데려다 준다면서 차에 태우는 순간 목적지는 집이 아닌 호텔이 될 가능성이 높다.

억지로 호텔에 도착한 경우 입구가 코 앞인 상황에서 거부를 한다면 더 큰 상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손님을 위해서도 손님 차에 타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오늘은 미수다에서 사석에서 손님을 만나게 되었을 때의 대처 방법을 이야기 하였다. 다음번에도 더 유익한 밤알바 정보로 만나 보길 바란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