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4월 20일

미수다에서 알아보는 룸싸롱알바의 종류

룸싸롱알바

룸싸롱알바는 고가의 주대와 수질높은 매니저들로 맴버쉽 위쥐로 영업을 하는 업소를 말한다.

대중성과 함께 고객의 취향의 다양성을 강조한 로우업소로 크게 분류되며 보통 텐프로, 텐카페, 쩜오로 지칭합니다.

텐프로

강남 룸싸롱 중 텐프로알바는 오픈부터 폐점까지 매니저의 봉사 서비스 시간의 제한이 없는 강남 최고의 고급 룸싸롱 입니다.

보통 7더블 시스템으로 손님 1명당 7명의 아가씨를 초이스 할 수 있으며, 15분 내외로 매니저들이 방을 돌아가며 서비스 하는 곳입니다.

보통 돈 많은 자산가들이 대우 받고 놀기 편한 곳이라고 생각하면 되며 자주 다니실 재력이 되지 않은 이상 텐프로에 대한 환상은 그다지 가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셔츠룸

셔츠룸알바는 강남 룸싸롱의 변종 형태의 업소로 서비스 중 인사를 도입하여 홀복에서 셔츠로 갈아 입고 어느정도 수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격식 있는 대화와 술을 즐기는 전통 비지니스룸과는 다르게 수위를 즐기는 분들이 많이 방문 하는 업소이기도 합니다.

가라오케

가라오케는 수위가 거의 없이 대화와 노래 도우미만을 하는 일반적인 룸싸롱 형태로 수위가 낮아 매니저들이 사이즈만 좋으면 편하게 일을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출근율이 높습니다.

대학생과 직장인이 투잡으로도 많이 근무 하고 있어서 조금 평범하고 저렴하게 술을 즐기시는 분들이 선호하는 곳입니다.

쩜오

쩜오알바는 예전 하이쩜오라고 불리면서 텐프로와 텐카페와는 다르게 4더블 로테이션으로 영업을 하는 형태를 지칭했습니다.

하지만 사실상 현재는 룸 개수 30~40개 정도의 대형클럽식 업소로 묶음 초이스만을 진행하는 강남 고급 룸싸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룸알바 중에서 고급 업소인 만큼 매니저들의 외모나 스타일이 타업장에 비해 높은 수준인 만큼 큽니다.

매니저들이 80~100명 이상 출근하는 대형 업소기 때문에 다향한 스타일의 매니저들을 볼 수 가 있습니다.

Share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