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남성들의 밤알바는 선수다가 책임진다!

호빠알바

호스트빠 알바를 찾는 남성들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호빠알바는 주로 돈 많은 부인들이나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온다고 한다.

특히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빠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도 꽤 있다고 한다.

여자들만 손님으로 받는 곳을 호스트바 혹은 정빠라고 하며, 남녀 모두를 손님으로 받는 곳을 중빠 혹은 준빠라고 한다.

여성만 손님으로 받지만 정빠보다 조금 부족한 수준의 선수들이 있는 디빠가 있었는데, 현재는 구분 없이 모두 호스트바 혹은 이반바로 분류된다.

지역에 따른 선수들의 외모나 말빨 등등은 차등이 있지만, 특정 지역을 제외하고는 거기서 거기다. 이반바는 이름 그대로 남자가 남자를 찾아 오는 곳이다.

남성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알바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선수알바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 중빠 종사자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빨도 있고 재미있는 사람들이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 에이스라 놀랐는데, 실제로는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여성만을 위한 남성 알바가 늘어나고 있다.

호빠나라에서는 남성알바가 하나의 상품과 같다고 볼 수 있다.

상품은 더 이쁘고 비쌀수록 잘 팔리기 때문에 본인에 대한 투자는 어느정도 필요하다.

본인이 호빠에 초보자라서 쑥스럽다고 천장만 쳐다보거나 벽을 쳐다 보거나 땅을 쳐다 보면서 하면 100% 초이스는 되지 않는다.

초이스는 당당하게 손님 눈을 쳐다보면서 해야 하며 자신감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Comments are closed.